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심리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4. 21.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심리테스트 아직도 당신의 이상형이 어떤 타입인지 모르는 사람들이 꼭 해보면 좋을 법한 심리테스트를 하나 가져와보았다.


이 테스트는 외모적인 이상형을 알려주는 건 아니고 성격적으로 어떤 성향을 선호하는지 알려주는 테스트이다. 나는 좀 유머러스하고 센스있는 사람을 좋아하는데 과연 심리테스트에도 그 결과가 반영이 되어서 나올지 한 번 알아보자.



축제나 행사 좋지. 하지만 정보를 자주 찾아보는 편은 아니니까 찾아다니는 편은 아니지만 종종본다를 선택.



한 밤중에 누가 서 있다고 하면 좀 무섭기는 하겠지만 굳이 내가 길을 돌아가야 하나 싶으니까 그냥 계속간다를 선택.



이성친구도 있고 동성친구도 있고 두루두루있지만 명수로 보나 가까운 사람으로 보나 동성친구가 더 많은 듯.



스포츠경기를 보아야 한다면 망설임없이 야구지. 야구를 쭉 좋아하기도 했고 보면서 맛있는거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니까.



좋아하는 영화 장르는 어릴 때부터 쭉 공포, 스릴러! 굳이 장르를 가리고 보는 편도 아니고 다른 장르의 영화도 다 좋아하지만 스릴러를 볼 때 마다 느끼는 심장의 쫄깃쫄깃함보다 임팩트있는 기분을 선사하는 장르는 없는 것 같다.



스마트폰이 나오기 전까지만 해도 광고가 나오면 잠깐 다른 채널을 보고 왔던 것 같은데 요새는 대부분 잠깐 휴대폰을 보면서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거나 포털사이트에 들어가서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나 확인하는 것 같다.



핸드폰을 구입했을 때는 역시 필요한 어플부터 깔고 보는 것이 진리. 카카오톡부터 후딱 갈아버린 다음에 꼭 필요했던 어플들이 뭔지 생각해서 깔았던 것 같다.



친구에게 먼저 연락을 하는 편인가라... 사실 예전에는 진짜 용건이 없으면 연락을 안했던 것 같은데 요새는 안부도 묻고 시시껄렁한 얘기도 하면서 서로서로 연락을 자주하는 편이다.



오늘이 불금이라면 나는 무조건 예쁜 곳! 맛있는 곳! 전에는 사람많은 곳을 참 좋아했는데 이제는 그런데 가면 기가 빨리고 시국도 시국인지라 점점 피하게 되는 것 같다.



드디어 마지막 문제! 서점에 갔는데 찾는 책이 없다면 나는 그래도 기왕 갔으니 뭐 살 책 없는지 아니면 새로 재밌는 책이 나오진 않았는 지 둘러보고 나올것 같다. 그래도 굳이 필요없는 책들을 사지는 않을 것 같다.



흐억 모야모야 이 테스트 완전 정확한 것 같다. 센스있는 모습에 끌리는 거 완전 맞는데!! 나는 기본적으로 개그감이 나랑 잘맞아서 티키타카가 잘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인간관계 센스가 좀 있는 사람이 좋은데 이거 진짜 내 이상형 딱 잘 찾아줬다. 특히 보이지 않게 나를 위해서 배려해주는거 진짜 완전 감동 심쿵 포인트인듯! 아직도 자기 이상형이 어떤 타입의 사람인지 모른다면 당신의 이상형 알아보기 심리테스트 강추한다!


https://www.simcong.com/quiz/3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