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대학 학과 테스트 나에게 맞는 전공찾기

by 세라하트 2021. 4. 23.


대학을 졸업한 지는 한참되었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해보는 대학 학과 테스트. 과연 나에게 어울리는 전공을 무엇일까? 실제 전공과도 같을까?


내 생각에 나는 완전 문과인인데 의외로 이과가 나오면 재밌을 듯. 테스트 시작!




나는 집중력이 약해서 확실히 한꺼번에 여러일을 해야 질리지도 않고 재밌는 것 같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고 눈물흘린 적 완전 많은듯 ㅠ 펑펑 울기도 여러번. 심지어 애니메이션을 보고도 운다.



바퀴벌레는 절대 못 잡지. 무조건 누가 잡아줘야 한다.



늦잠을 잤을 땐 천천히 여유있게 준비하는 것 같다. 그래도 더 늦지는 않게 나름 열심히 준비하는 것 같기도?



노트필기는 깔끔 꼼꼼보다 효율적이고 알아보기 쉽게 하는 편!



친구들 연애상담은 완전 잘해주는 편이다. 물론 나도 잘 못하지만 남의 연애 이야기는 재밌으니까!



새로운 맛집 찾기는 완전 즐겁다. 진짜 찐맛집을 찾을 때의 희열! 그리고 공유할 때의 즐거움도 크다.



영화는 혼자봐도 좋지만 나는 기왕이면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보고 같이 기분을 공유하는게 너무 좋다!



불합리한 것을 보면 따질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지만 요새 세상이 흉흉해서 대체적으로 몸을 사리는 것 같다.



주말에는 나가는 것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 집에만 있으면 너무 심심하니까!



인터넷 쇼핑 시 최저가 검색을 하긴 하는데 찾느라 시간 낭비하는 건 싫어서 그냥 대충 싼 것 같으면 사는 편이다.



나는 고지식과 아주 먼 사람. 오히려 또래보다 생각이 어린 것 같기도 하다. 마지막 문항까지 끝! 과연 내 결과는?


 
으악 ㅋㅋㅋ 방송연예학과라니 생각지도 못했다. 근데 저기에 있는 설명들은 좀 맞는 면이 많다! 오늘의 대학학과찾기 심리테스트도 꿀잼이었다. 재미로 적성찾기 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해고픈 심리테스트이다.

https://www.simcong.com/quiz/36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