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조선시대 직업테스트 심리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5. 5.

무한도전 짤 중에 엄청 웃기고 유명한 짤인 직장인 노비짤 ㅋㅋㅋ 무도는 어쩜 지나가는 일반인까지 이렇게 웃긴 지 모르겠다. 근데 심하게 공감이 간다는.. 우리 직장인들은 모두 노비라구요!!



그럼 내친김에 조선시대직업찾기 심리테스트를 한번 해볼까나?


조선시대 직업 심리테스트로 무슨 직업이 나올까? 행여 진짜 노비가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하며 심리테스트 시작!!



내가 과연 왕이될 상인가!! 현업자편으로 선택!



나는 워낙 지각쟁이라 지각해도 땀삐질 하지 않고 여유롭게 준비 ㅋㅋㅋ



멀리서 오는 동기를 보면 어차피 늦은김에 동병상련하기 위해 기다릴듯!



내 컴퓨터는 자유분방 그 자체이다. 폴더별 정리를 하다가도 어느새 밖으로 다 튀어나와있다.



점심메뉴 선정은 당연히 내가 먹고 싶은걸로!



근무 중 졸릴 때 나가서 스트레칭 할 기운이 어딨니! 당연히 자리에서 커피로 해결



나는 스피디한 업무처리를 추구해서 검토따윈 하지 않는다!



나는 감성적인 사람이라 위로가 필요하다 ㅠ 조언은 그 다음에!!



회식이 있으면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내 일이 있으면 절대 안갈것 같다.



칼퇴쟁이인 나는 일 다 못해도 던져두고 칼퇴부터!!



옴맴매 ㅋㅋㅋㅋㅋ 내가 은행원 투자자라니!!! 조선시대에도 저런 직업이 있었나?


근데 밑의 설명은 또 왜이렇게 잘 맞는거지? 특히 긴설명을 기피한다에 밑줄 쫙!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룬다에 무릎을 탁!!! ㅋㅋㅋㅋㅋ 나 완전 벼락치기 왕인데 ㅋㅋ 오랜만에 엄청 공감하고 재밌는 심리테스트를해서 강추한다! 이 심리테스트 mbti도 나오는데 요건 조금 차이가 있긴한듯 ㅋㅋ


https://78gak.com/mbti/ESTP

취업할각

회사생활로 보는 나의 조선시대 직업

78gak.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