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꽃 성격테스트 심리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6. 7.

꽃으로 보는 성격테스트를 한번 해봤다. 다양한 꽃도 구경할 수 있고 내 심리도 알 수 있어서 재밌는 테스트였다.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 과연 무엇일까?

 

 

 

여행계획을 세울 때 나는 귀찮아서 대충대충 세우는 편이다. 계획 대신 세워주는 사람 너무 좋아!

 

 

 

 

예전엔 한번 가본 길은 무조건 가본 길로 갔었는데 이제는 새로운 길을 가는 걸 좋아하는 성향으로 바뀐듯!

 

 

 

 

나는 감성형 사람이기 때문에 친구가 사고가 났다면 괜찮은지 부터 물어볼것 같다!

 

 

 

 

숙소에 도착해서는 전망부터 보고 사진부터 찍어야지!! 짐정리는 집 갈때까지 안한것 같다 ㅋㅋㅋ

 

 

 

 

미리 가기로 했던 곳이라면 어지간 하면 기다렸다가 먹는 것 같다

 

 

 

 

이것도 성향이 많이 변한 것 같다. 요새는 낯선 사람에게 말붙이는 게 너무 편해졌다

 

 

 

 

나 완전 길치 ㅋㅋㅋ 구글맵이나 네이버지도 없으면 큰일난다.

 

 

 

은유적인 표현을 할것 같다~ 왜냐면 기억력이 그닥 좋지 못해서 하나하나 기억을 못한다.

 

 

 

 

나는 글보다는 말로 친구들에게 다 말하고 다녀야 성이 풀리는 성격

 

 

 

 

랜선 꽃놀이가 웬말.. ㅠㅠ 무조건 직접 꽃보러 떠날듯

 

 

 

 

마음같아선 위에 껄로 말하고 싶은데 차가 없는 관계로 무슨 일이냐고 물을듯 ㅠㅠ

 

 

 

 

완전 감동할것 같다만.. 저런 전화를 할 사람은 내 곁에 없겠지 휴

 

 

 

 

오 나 철쭉좋아하는데!! 심지어 밑에 있는 것들도 완전 잘 맞는다. 벼락치기 ㅋㅋㅋ

 

 

 

 

내 mbti랑도 엄청 잘맞는듯 ㅋㅋㅋ  다른 분들은 어떤 꽃이 나오려나 궁금하다


https://korean.visitkorea.or.kr/detail/rem_detail.do?cotid=7cf76837-65e6-47f0-a99a-e114c4cdcecf&temp=

 

[꽃 성격 테스트_GGOTI ]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꽃은?> 여행기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korean.visitkorea.or.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