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내 감성코드는 옛날사람?

by 세라하트 2021. 6. 9.


낭만주의자인 나의 감성재질은 어떤걸까? 궁금해하며 심리테스트 시작!




이미 지난 과거는 궁금하지 않으니 타임머신타고 미래로 고고!




선물은 개쩌는 최신폰이지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최신폰은 포기못해!




날짜잡도 당일 먹고 싶은거 정하는 서타일 ㅋㅋ




다이어리는 왠지 손으로 쓰고 싶더라!




이건 좀 고민을 많이했는데 사진찍는걸 좋아해서 감성카페로 선택!




배낭여행 너무 해보고 싶다! 좋아하는 사람들이랑 가면 더 꿀잼일듯!




왠지 정이가는건 통기타치는 선배랄까?




관심받기는 쉽다못해 기분이 좋아지는 일 아닐까?




과cc선택했는데 생각해보니까 밑에꺼가 나은것 같다ㅠㅠ




노래는 무조건 옛날 노래!




둘다 좋은데 옛날 영화를 워낙 좋아해서 위에꺼 선택!




둘다 안 가지만 칵테일바 선택!




으엍ㅋㅋ 레트로 감성이 나옴




눈물많고 방어적! 완전 잘맞음.




시티팝 엄청 좋아하는것까지 잘맞네!! 내 감성은 역시 현대 신식 취향은 아니었다 ㅋㅋㅋ

https://poomang.com/tinder-test?from_detail=Tru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