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도화테스트 나의 도화살은?

by 세라하트 2021. 6. 10.


도화살은 현대에 와선 인기있는 사주 중 하나로 여겨지는데 사실 똥파리가 꼬이는 나쁜 살이라고 하는..
그래도 인기가 많고 싶엉 ㅜㅜ 재미로 한번 도화살테스트를 해보자!




나를 신경쓰는 것 같다에 한표 ㅋㅋㅋ




침묵 너무너무 싫어!! 입을 먼저 연다에 체크했다.





재미있다는 말 너무 좋아!!




남의 꺼는 참 잘 눈치채는데 이상하게 나를 좋아하는 사람은 모르겠더랑..




평소 소지품은 적은데 좋은 곳에 가거나 데이트땐 화장품 엄청 챙긴다 ㅋㅋㅋ




내 장점이 남의 장점 잘 발견한다는 것이다!!



나는야 카톡중독자 ㅋㅋㅋ 연락 오자마자 확인안하면 답답해 쥬금 ㅋㅋㅋ




맛있는 음식이 있다면 배부르면 멈추긴하는데 배가 잘 안부른다는 점..?




오 이 도화 심리테스트는 특이하게 생일까지 체크해야한다!!!




우와 나는 동충하초라고 한다!! 비싼거라 마음에 든당




자연스러운 매력이 있구나 나 ㅋㅋㅋ 연애할때 자신감을 가지라는 것은 진짜 중요한 조언인것 같다!! 이 도화테스트는 자존감도 키워줘서 좋은 심리테스트인듯!

https://mydohwa.forceteller.com/interactive/mydohwa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매력은? 당신에게 잠재된 도화살을 알아보세요 / 공식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 도화살테스트 / 도화살 테스트 / 도화살 / 도화

mydohwa.forcetell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