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연애고자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6. 12.


내 연애는 왜 이모양 이 꼴일까... ㅋㅋㅋㅋ 어차피 우리 모두 고자라니 큰 공감을 하며 연애고자테스트 시작!




짝사랑을 한다고 하면 같이 설레서 막 시나리오 짜주고 어떻게 접근할지 계획하고 난리칠 듯 ㅋㅋㅋ




썸남을 만날 땐 언제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준비가 되어 있기 때문에 첫번째 것 선택^^




나는 지인들에게도 좋아하는 걸 잘 말하는 편이 아니라서 혼자 sns염탐하면서 어떤 취향인지 막 파악하고 분석할 것 같다!




이해는 하는데 서운한 마음이 생기긴할듯 ㅋㅋㅋ그러면서 유튜브 타로로 이번달 연애운보는 거 완전 공감ㅋㅋㅋㅋㅋㅋ이거 완전 민간인 사찰이잖아?




친구들한테 나를 소개시켜주고 싶다는 게 기분이 좋아서 신나게 나갈 것 같다!




친구랑 놀 땐 친구에게 집중해야하기 때문에 나중에 얘기해줘야겠다고 생각해두고 말 것 같다.




대부분의 여자는 두번째 걸 고르지 않을까 ㅋㅋㅋ 안정감을 느끼는 친구같은 연애가 좋아~




디데이나 기념일을 잘 못챙기는 편이라 대충 기념일이 가까워진다 싶으면 캘린더로 확인해볼듯 ㅋㅋㅋ




뭐 사주를 잘 믿지도 않지만 기분이 찜찜한 건 싫으니까 사주는 더 이상 안보고 타로를 보러갈 듯 ㅋㅋㅋ




첫사랑이 언제적 얘기더라... 기억이 가물..




나는 솔직히 내가 잘 나온 사진이 더 중요해서 상대가 찍어준 내 예쁜 사진을 올려서 럽스타그램을 할 듯 ㅋㅋㅋㅋ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당연히 어떤 부분을 공략해서 유혹할지 생각해야할 것 같다!!




뭘 굳이 폴더까지... 나는 대충 찍히는 대로 냅두는 편이다. ㅋㅋㅋ




내.... 내가 고자라니... 발랄한 고자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못감추는거 완전 잘맞는다 ㅠㅠ





상대를 신뢰할 때까지 시간이 걸리는 편이라는 것도 완전 공감한다.. 은근 비밀쟁이임 ㅋㅋㅋㅋ 연애고자 오늘도 많은 조언 얻고 갑니다... 연애고수가 될 때까지 화이팅!!

https://poomang.com/chunmyung?from_detail=Tru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