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펜트하우스 악녀 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6. 11.


펜트하우스3이 새로 시작을 했다. 내가 아주 즐겨보는 드라마인데 개인적으로는 천서진캐릭터를 제일 좋아한다. 뭔가 다이나믹하고 재밌는 캐릭터랄까! 이번에 펜트하우스 심리테스트가 나와서 이것도 한번 해보았다. 과연 악녀테스트에서 나는 누가 나올것인가..




나는 무조건 앞장서서 계획짜고 치밀하게 복수할꺼다!




비현실적인 꿈을 많이 꾼다! 하늘도 날고 돈도 펑펑쓰고.. 주륵




나는 친한 소수의 친구들에게만 말하면서 화를 삭히는 것 같다!




그림이 젬병이라서 인상착의는 말로만 설명할 수 있을듯 ㅋㅋㅋ




나는 다수와 계획을 짤것 같다. 사람이 많을 수록 활용할 방법이 많기 때문에.




나는 최대한 화려하고 튀는 복장으로 가서 파티 호스트보다 더 호스트같은 느낌으로 활개치고 다닐테다!!




바람은 무조건 증거확보가 먼저지! 근데 이거 남편이 아니라 애인이었구만? .. 잘못선택했다 ㅋㅋㅋ




비꼴 단어를 생각하는 것 조차 낭비이기때문에 직설적으로 말할것 같다!!




나는 친구의 성격을 칭찬하는 편인것 같다!




닥치는 대로 구입한다 ㅋㅋㅋ 시간도 없는데 계획은 무슨!!




나는 무조건 자유로운 분위기가 좋다. 무거운 파티는 불편하고 재미가없어!




나는 로또를 사서 주식으로 투자한 후에 배당금 야금야금 받아먹으면서 편하게 살것이다!




내 결과는 마두기!! 으악 ㅋㅋㅋ 악녀가 못되는 나..악녀도가 겨우 30프로라니 ㅋㅋㅋ




손재주는 아주 안좋지만 사교적인 성격인 건 맞는 것 같다 ㅋㅋㅋ


https://testmori.com/pent

 

펜트하우스2 악녀테스트

펜트하우스2 악녀 테스트. 나의 숨겨진 악녀도는?

testmo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