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별자리 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6. 13.


나는 생일이 사수자리랑 염소자리에 걸쳐있어서 사이트마다 다르게 별자리가 나온다..열받!! 아무튼 이번에 별자리 심리테스트가 새로나왔길래 한번 도전해보았다.




혼자 생각하고 판단하다 실수한 적이 많아서 다른 사람들에게 조언을 자주 구하는 편이다!




어떤 지인이냐에 따라 다르게 행동할것 같긴하다. 상대가 양아치같으면 지인도 왠지 그럴것 같아서 부르지 말라고 하는데 어지간하면 흔쾌히 부르라고 하는 것 같다.




카페는 진짜 무조건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 최고다. 수다떨러가는 건데 옆에 사람이 많으면 귀도 아프고 시끄럽고 목도 아프다.




나는 귀차니즘이 너무 강해서 먹은 즉시 쉰다 ㅋㅋㅋ 그리고 한참 뒤에 치우는듯




안입을것 같아서 버렸다가 진짜 언젠가 찾게된 적이 많아서 안버리고 냅두는 것 같당!!




호기심이 많아서 무조건 색다른 맛집으로 도전한다!!




우선 심정부터 헤아려주고 조언을 해주는 편이라 밑에걸로 선택했다.




이거는 사실 기억이 잘 안나서 그냥 아무거나 선택했다 ㅋㅋㅋ




의미부여해도 의미없다는 걸 알기때문에 걍 신경안쓰고 넘어가는 편이다!!




계획은 최대한 러프하게 짜는 편이라 아래걸 선택했당




빨래야 나중에도 할수 있지만 그날 노는건 그날밖에 못하니까 우선 놀러간다!




안친하면 무조건 기프티콘인데 친하면 미리 생각해두고 사주는 편이다!!




과연 나에게 맞는 별자리는..?




대박!! 원래 내 별자리인 사수자리 즉 궁수자리가 나왔다 짱신기!!




창의적인 삶 추구 완전 잘맞는다 ㅋㅋㅋ 심지어 잘맞는 별자리도 내 또 다른 별자리인 염소자리네! 참 신기한 심리테스트 였다!!



https://m.instago.kr/star/

별자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은?

별자리 심리 테스트

insta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