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치킨테스트 내게 어울리는 치킨종류는?

by 세라하트 2021. 6. 16.


대낮부터 치킨이 먹고싶어지는 심리테스트를 찾았다. 오늘 저녁에 치킨시켜먹어야지!! 나에게 어울리는 맛을  먹어볼까??




치킨은 그냥 먹던 메뉴 먹는게 실패없고 최고 ㅋㅋ 이전에 너무 많은 실패를 경험했던 터라 ㅜㅜ




그냥 앞에 두고가시라고 말할것 같다.




무 정도야 그냥 넘어가줄수있다. 바쁘면 그럴수도 있지 뭐 ㅋㅋㅋ 굳이 그거때문에 배달오라고 못할듯!




죄송하지만 개꿀 냠냠굿 ㅋㅋㅋㅋ




우선 기다리다가 너무 안오면 작은 조각하나 스윽 빼먹을것같다 ㅋㅋㅋ




앞으로도 치킨 먹을 날은 많으니까 그냥 다른 사람에게 양보할 수 있을것 같다.




치킨먹는데 업무실수가 왜 떠오르지?ㅋㅋㅋ 그냥 치킨이나 먹자하고 쿨하게 넘길것 같다.




우선 부장을 같이 씹어주는게 친구에게 좋을 것 같아서 열심히 공감하고 위로한 후에 때려치라고 말할듯!




친구들이 지겨운 적이 없는데 ㅋㅋㅋ 그래도 새 친구를 만나고 싶으면 새 모임을 찾아볼것 같다.




적당한 티키타카는 좋은데 매번 그러면 열받고 공감도 못해준다고 생각할것 같다 ㅜㅜ



당연히 더 시키는 것 아닌가 ㅋㅋㅋ 어떻게 아쉬운 채로 그만 먹을수가 있지 ㅜㅜ 노이해!!




이런 쓸데없는 얘기가 은근히 또 재밌다. 열심히 일장연설을 늘어놓을 듯!




오 나는 마늘치킨이다! 난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좋아하는데!




귀차니즘 많은 건 완전 공감!! 담백한 성격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ㅋㅋㅋ




이 심리테스트하고 나니까 진짜 치킨 완전 땡긴다! 허니콤보도 먹고 싶고 고추바사삭도 땡기고 꼬르륵

https://poomang.com/hosigi?from_detail=True

그냥 치킨 테스트

별건 아니고 그냥 치킨 테스트랍니다.

poom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