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타투mbti 내성격에 맞는 타투

by 세라하트 2021. 6. 22.


여름이 되니까 타투가 완전 하고 싶어짐! 그러다 이 타투심리테스트를 발견해서 재미로 한번해봤다. 과연 내 성격에 맞는 타투는 무엇일까?




나는 정답스멜이 나는 걸로 찍는 편이다. 직관이 좋기때문에ㅋㅋㅋ




우선 옆 칸에 누가 있다면 물어볼것 같다. 친구까지 불러서 기다릴 틈이 없으니까.




백프로 떼돈이라니 불법이어도 고ㅋㅋㅋ 물론 실제로는 손떨려서 못할듯!




나는 무조건 대충 빨리 시간맞춰 내고보는 편인데 항상 실수가 남아있어서 후회한다!




할인은 못참지! 무조건 사먹고 다음날 운동 열심히하면 된다!




나는 관심법을 통해서 연애도 쉽게 하고 돈 버는데에도 사용할것 같다.




성범죄자들은 진짜 죽어마땅하기때문에 고맙다고 생각할것 같다!




연애못하는 이유 설명해줘봤자 어차피 마음이 안 동하면 쓸모없는 조언이라 우선 위로부터 해주고 솔루션을 찾을 듯!




오 왕관타투라니 내가 해보고 싶었던 것이다!! 내 이름이랑도 관련있어서 더해보고 싶당.




모험가기질도 맞는듯하고 ㅋㅋㅋ 나중에 기회되면 왕관타투나 헤나를 해봐야지!



http://instanttattoo.co.kr/survey/which-mine.html?from=share

내 성격에 딱 맞는 타투.mbti

내 성격과 찰떡 케미인 타투, 지금 확인!

instanttattoo.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