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첫인상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6. 23.


내 첫인상은 남에게 어떻게 비춰질지 알아보는 첫인상심리테스트!




나는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니까 무지개색으로 골라본다!!




내가 수영을 또 엄청 좋아한다. 그래서 무조건 수영장있는 풀빌라로 고를것 같다!




주말에 친구랑 안놀면 좀쑤셔서 힘든 서타일이다 ㅋㅋ




야경보는거 너무너무 좋아해서 꿈속에서도 야경을 볼듯!




멍멍이! 멍멍이는 사랑이다!




다시 안태어나는게 짱이지만 굳이 태어난다면 무생물이 되고 싶어서 나무가 될것 같다.




친구들 만날땐 오히려 무난하게 입고 혼자 다닐땐 튀게 입는듯!




나는 항상 보틀 디자인부터 본다. 보틀이 이뻐야 향도 맡고 싶어진다!




소개팅나가면 항상 대화를 주도하는 스타일 ㅋㅋ 어색한걸 못참는다!




지금 직업도 그렇고 나는 예술가타입이다! 도전이 신난다!




오 딸기케이크처럼 달달하고 로맨틱한 매력이라니! 유쾌한 것도 잘맞는다!




나는 달달한 향이 어울리는 사람이구나 ㅋㅋㅋ 발랄한 사람인가 나,,?




라벤더와 내 궁합이 최고라 한다! 어딨니 라벤더야!!


https://banggooso.com/intro.html?idx=13

 

첫인상 테스트

내 첫인상은 어떤 느낌일까?

banggoos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