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명탐정 코난 mbti테스트 내게 맞는 코난 캐릭터와 mbti는?

by 세라하트 2021. 6. 24.

 

명탐정 코난은 진짜 갓띵작 언제봐도 너무너무 재밌다. 나이들어서도 꾸준히 보고 있는 만화인데 심리테스트도 있다고 해서 후다닥 해보았다. 과연 나랑 어울리는 성향의 코난 캐릭터는 누구일까? mbti와 함께 알아보자!

 

 

 

 

당연히 구급차부터 불러야 하지 않을까? 언제 깨어날 줄 알고 기다리나 ㅋㅋ 위급한 상황이면 어쩌려구!

 

 

 

 

나는 성대모사를 잘하기때문에 얼굴을 바꾸는 능력이 더 유용할 것 같다!

 

 

 

 

친구랑 이런식으로 싸워서 이기는 게 진짜 이기는 게 아니라는 걸 이미 알고 있기때문에 적당히 타협하고 이해해주고 끝내는 스타일이다.

 

 

 

 

위기에 처한 사람이 있다면 난 경찰에 우선 신고부터 할 것 같다! 괜히 나섰다가 화를 입을 수도 있으니까. 

 

 

 

 

사람은 위기 때에 초능력이 발휘된다고 한다. 절대 손을 놓지 않고 버텨볼 것 같다!

 

 

 

 

열어보지 말라고는 안했으니까 슬쩍 열어볼 것 같다. 나는 호기심이 너무 많은 것이 탈이다 ㅋㅋㅋ

 

 

 

 

되게 특이한 구름이 있다면 유심히 살펴볼 것 같다. 누가 이상한 비행기를 만들어서 날아다니는 걸 수도 있으니까.

 

 

 

 

이쁘거나 잘생긴 동성 너무 좋다! 친해지고 싶은 마음이 많이들 것 같다.

 

 

 

 

애초에 수상하다는 생각을 잘 안갖는 편이다. 옷은 자기 개성대로 입어야 하는 거니까. 별 신경 안쓰고 넘어갈 듯?

 

 

 

 

난 진짜 잡다한 생각을 엄청 엄청 많이 한다. 오죽하면 요새 그것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명상까지 시작했을 정도이다. 머리를 좀 비우고 마음을 편안히 먹어야지!

 

 

 

 

오! 완전 멋있다고 생각할 것 같다. 혹시 나에게도 그 끼가 물려받지 않았을까 곰곰히 생각해볼듯!

 

 

 

 

10%의 가능성에 걸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운이 무척 좋은 사람이니까!

 

 

 

 

대박!!! 괴도키드 엄청 좋아하는데! 근데 mbti는 완전 다르게 나왔다 ㅋㅋㅋ 풍부한 에너지를 갖고 있는 것은 맞는 것 같다.

 

 

 

 

여러가지 하는 것 좋아하고 사교적인 편도 맞고 지루한 것 못참는 것도 맞는듯? ㅋㅋㅋ 내 mbti는 아니지만 맞는 면도 다소 있어서 재밌는 심리테스트였다.

 

 
https://testmori.com/conan

 

명탐정 코난 MBTI테스트

내가 명탐정 코난 캐릭터라면 누구와 MBTI가 같을까?

testmori.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