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mbti 연애능력치 테스트

by 세라하트 2021. 6. 29.


과연 내 연애능력치는?? Mbti와 함께 알아보는 연애능력치 심리테스트!




주말에는 무조건 나가서 노는 것이 최고지!!




데이트룩은 일주일 전부터 미리 골라놓고 친구들한테 괜찮나 물어보는 것이 국룰!





나는 대부분 말을 많이하면서 질문을 잘 던져주는 스타일인듯!!




난 인터넷 리뷰를 잘 믿지 않기때문에 간판이나 손님 수 등을 보고 맛집인지 아닌지 구분하는 것 같다.





썸중에 집을 놀러온다고? 유교걸 화들짝 ㅋㅋㅋ 아무튼 처음 오는 거니까 화장실까지 싹 치워서 깔끔한걸 보여줄듯!




줄거리보다 장면 장면을 잘 기억하는 스타일이라 밑에걸 골라보았다!




첫번째 처럼 말하고 싶은데 나도 모르게 자꾸 두번째처럼 하게 되는듯 ㅋㅋㅋㅋ




웃으면서 아는 척하고 근황토크! 그것이 투머치토커의 인생! ㅋㅋㅋ




먼저 위로해줄것 같다 ㅜㅜ 그리고 나서 무슨 일이냐고 물어볼것 같다!




필요한걸 줘야 그거를 쓰면서 내 생각을 많이 할테니까 필요한거 줄듯!




귀찮아서 계획 잘 안짠다 ㅋㅋㅋ 숙소 비행기만 하면 됐지 뭐 ㅋㅋㅋ




크으 이건 무조건 첫번째다 ㅋㅋㅋ 감동받은거 보면 나도 덩달아 감동받고 뿌듯뿌듯





오 나 enfp인데 얼추 맞게 나왔다 ㅋㅋㅋ 오지랖퍼인거 완전 잘맞는 느낌!! 연애성공률도 높다니 허허허 기분이 좋다!




겉차속따 츤데레랑 잘맞는 나! 내 인연은 어디에~

http://16types.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케미까지

16types.glam.a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