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고양이테스트 나는 어떤유형의 고양이일까?

by 세라하트 2021. 6. 28.

고양이 완전 사랑해!!! 귀여운 고양이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유형은? 고양이 심리테스트 시작!

 

 

더러워지는 것보다 끈적한 기분이 드는 게 최악이라 나뭇잎을 찾아서 당장 닦아낼것이다!

 

 

 

 

꽃향기 최고! 다시 돌아오더라도 꽃향기를 맡을 수 있는 길로 가볼 것 같다. 

 

 

 

 

여행의 묘미 중 하나가 새로운 사람들은 만나는 것이니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곳으로 떠날 것 같다!

 

 

 

 

사실 나처럼 길치에게 필요한 건 지도지만 왠지 카메라도 있어야할것 같고 고민을 하다가 카메라를 선택했다. 기왕이면 성능도 좋은걸로 ㅋㅋㅋ

 

 

 

 

전에는 이런 성격이 아니었는데 요새는 왠지 자꾸 남한테 말이 걸고 싶다 ㅋㅋㅋ 그래서 나는 말을 걸어본다로 선택을 했다. 

 

 

 

 

엄청 챙기는 걸 못하는데 비맞는걸 싫어해서 항상 우산은 들고 다닌다 ㅋㅋ 그래서 가방에 넣어둔 우산을 꺼낼 것 같다.

 

 

 

 

다른 고양이들이랑 수다떨러 큰 그늘로 갈 것이다. 가서 새로운 인연을 찾을 수도 있으니까!

 

 

 

 

 

맛있어보이면 그냥 왕하고 먹을 것 같다. 근데 요새 세상이 흉흉해서 생각해보니 조심해서 먹는게 맞는 것 같긴하다 ㅠㅠ

 

 

 

 

그냥 기억해두고 말것 같아서 위에 것을 선택했다. 어떤 맛인지는 느낌으로 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

 

 

 

 

우왕 나는 간식털이범이다.ㅋㅋㅋㅋ 선안에 있는 사람들을 소중하게 대하는 것도 잘 맞는 것 같다. 자신감을 갖고 도전한다면 이뤄내지 못할 것이 없다는 말이 자신감을 주는 것 같다! 이번 한주간도 자신있게 도전하고 살아야지!

 

https://ounce.co.kr/

 

똑똑한 집사를 위한 똑똑한 기록장, 온스

#나만없어고양이 #그래서내가한다고양이 #애옹!아~애옹!

ounc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