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나와 닮은 위인은 누구? 위인 심테!

by 세라하트 2021. 6. 24.

 

나는 딱히 위인 스타일의 성향은 아닌데! 그래도 나랑 비슷한 위인이 누구인지 궁금하니까 심리테스트 시작!

 

 

 

 

나는 친구만나는게 너무너무 좋고 재미있다! 그래서 스트레스 해소도 친구만나는 것으로 해결한다.

 

 

 

 

당연히 경찰에 먼저 신고해야지. 이런 흉흉한 세상에 괜히 끼어들었다가 큰일나면 안되니까 ㅋㅋㅋ

 

 

 

 

약속이 취소되었다면 우선은 다른 친구들에게 스케줄이 있는 지 물어보고 만약에 친구들도 시간이 안된다고 하면 나 혼자라도 나가서 놀 것 같다 ㅋㅋㅋ

 

 

 

 

돈이 있고 시간이 된다면 무조건 여행이다! 여행이 세상에서 제일 재밌고 행복하다~

 

 

 

 

물놀이가 또 나한테는 세상에서 제일 재밌다! 서핑도 좋고 휴양지도 좋고 요가도 하면 진짜 재밌을 것 같다!

 

 

 

 

시비거는 거랑 착한데 일못하는 거랑 엄청 고민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시비거는 것이 더 나쁜 것 같아서 두번째를 선택했다. 

 

 

 

 

오! 인싸 중에 인싸라니 ㅋㅋㅋ 나는 늘 내 자신이 아싸라고 생각하는데! 너무 멋있는 위인이 나와서 기분이 좋다.

 

 

 

 

어떤 것도 두려워하지 않는다라니! 완전 멋있다. 나도 두려워하지 않고 무엇이든 도전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http://12greatwomyn.com/

 

나와 닮은 위인은?

나와 닮은 여성 위인 찾기 테스트

12greatwomyn.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