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세일러문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캐릭터??

by 세라하트 2021. 6. 15.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 중 하나인 세일러문! 과연 나는 세일러문중 어떤 캐릭터일까?




이거는 성선설! 아기의 성격은 착하지만 태교나 환경에 따라 달라진다고 믿는다.




어릴때 지오디 동방신기 세븐 빅뱅을 좋아했지만 그리 열심히하지는 않은 듯?? 지금은 내 자신 덕질중 ㅋㅋ




집착은 별로없다. 그럴 여력도 없다 ㅋㅋㅋ




말하기 싫은걸 억지로 물어보지 않는다. 그래도 옆에서 같이 있어주는게 위로일것 같아서 두번째 선택!




미친듯이 논다! 하루라도 더 좋은 추억을 쌓고 싶다!




안그러고 싶어도 얼굴로 다 드러나는 편이다..




친구들이랑은 대체적으로 살갑게 잘 지내는 편인데 어쩌다 싸워도 금방 푸는 편이다.




남도 돕고 나도 좋고 둘다지 당연히!




누구도 잃고 싶지 않은데 저 정신엔 우선 급정차를 할것 같다.




뭔 일있나 싶을 것 같다 ㅋㅋㅋ 그러고 나서 나를 사랑하지 않나 생각할듯




캐쥬얼룩을 좋아해서 밝고 에너제틱한 옷을 주로 입는 것 같다.




혼자 해결해보고 안되면 도움을 요청하는 스타일이다. 무작정 물어보는거는 완전 민폐인듯 하다.




이런적이 한번도 없지만 나는 우정을 선택할것 같다. 우정은 못잃지!




귀찮지만 분업을 하고 내 할일만 할듯하다 ㅋㅋㅋ 난 그냥 떠나는 스타일




인테리어 자체에 큰 관심은 없는데 굳이 따지면 식물이 나을것 같다.




오 세일러 마스 좋아하는데! 나랑 혈액형이 같은 세일러마스 ㅋㅋ 마음에 든당ㅋㅋㅋ 사나운 성격까지 잘맞는듯!! 세일러문 심리테스트 넘 재밌당

https://www.arealme.com/which-sailormoon-character-are-you/ko/

나와 가장 닮은 세일러문 캐릭터는?

15가지 지문으로 나와 가장 닮은 세일러문 캐릭터를 알아보세요. NO로그인, NO테스트비!

www.arealme.com

댓글